
AI 기반의 개인화 구매
AI 기반의 상품 추천 및 예측 솔루션을 통해 고객을 심도 깊게 이해하고, 개인화 너머의 초개인화를 실행합니다. 뷰티, 패션, 리빙 브랜드의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실행하고, 자사몰 매출을 증대시키세요.
라이브커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

마이크로-세그먼트
- 이전 구매 이력, SNS 트렌드, 최근 리뷰 등의 데이터를 복합적으로 반영
- 캠페인 목표 설정 및 타겟 범위에 따른 자동 세그먼트
어제와 오늘이 다른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흘려버린 데이터 속에서도 의미있는 정보를 발견합니다. 선호하는 컬러, 브랜드, 스타일, 최근 검색어, 후기 작성 여부 등 모든 데이터를 결합하여 타겟 세그먼트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개인화된 메시지
- 이전 세션 및 활동 기록에 따른 실시간 노출 캠페인 조정
- 구매 전환이 완료된 고객에 대한 크로스셀링 및 업셀링
앱 푸시부터 이메일, 웹 팝업, SNS에 이르는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채 구매를 주저하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쿠폰을 발행하고, 이탈 고객에게는 신규 브랜드 소식을 알립니다. 캠페인 기획이 마케터의 일이라면, 전환율 향상은 AI에 달려있습니다.

리뷰 분석
- 뷰티 제품 리뷰의 피부 타입, 성분, 촉감별 분류로 마케팅 인사이트 발굴
- 패션 제품 구매를 가이드하는 사이즈, 핏 관련 리뷰 모아보기
정사이즈 제품인지, 사진과 실제 컬러의 차이는 없는지, 원단의 느낌은 어떤지 등 주요 리뷰를 모아보고 평점까지 한 눈에 확인하세요. 사용자가 직접 주제어를 선정하고 연관 키워드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주제별 긍정·부정 의견 및 평점 영향 요인 등을 시각화된 그래프를 통해 보여줍니다.
프로젝트를 의뢰하길 원하신다면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