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기반의 개인화 구매
AI 기반의 상품 추천 및 예측 솔루션을 통해 고객을 심도 깊게 이해하고, 개인화 너머의 초개인화를 실행합니다. 뷰티, 패션, 리빙 브랜드의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실행하고, 자사몰 매출을 증대시키세요.
라이브커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
PREDICTION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타겟팅(Targeting)을 고도화합니다. 특정 제품을 구매하거나 관심을 보일 고객에게 자동으로 캠페인을 노출하여, 고객의 피로도는 줄이고 참여(Engagement)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REVIEW
자연어 이해에 기반하여 고객 리뷰 속 의미와 감정을 파악하는 심층 리뷰 분석 솔루션입니다. 평점에 영향을 끼친 주요 요인 뿐만 아니라 배송, 포장 등 운영 측면의 인사이트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세그먼트
- 이전 구매 이력, SNS 트렌드, 최근 리뷰 등의 데이터를 복합적으로 반영
- 캠페인 목표 설정 및 타겟 범위에 따른 자동 세그먼트
어제와 오늘이 다른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흘려버린 데이터 속에서도 의미있는 정보를 발견합니다. 선호하는 컬러, 브랜드, 스타일, 최근 검색어, 후기 작성 여부 등 모든 데이터를 결합하여 타겟 세그먼트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개인화된 메시지
- 이전 세션 및 활동 기록에 따른 실시간 노출 캠페인 조정
- 구매 전환이 완료된 고객에 대한 크로스셀링 및 업셀링
앱 푸시부터 이메일, 웹 팝업, SNS에 이르는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채 구매를 주저하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쿠폰을 발행하고, 이탈 고객에게는 신규 브랜드 소식을 알립니다. 캠페인 기획이 마케터의 일이라면, 전환율 향상은 AI에 달려있습니다.

리뷰 분석
- 뷰티 제품 리뷰의 피부 타입, 성분, 촉감별 분류로 마케팅 인사이트 발굴
- 패션 제품 구매를 가이드하는 사이즈, 핏 관련 리뷰 모아보기
정사이즈 제품인지, 사진과 실제 컬러의 차이는 없는지, 원단의 느낌은 어떤지 등 주요 리뷰를 모아보고 평점까지 한 눈에 확인하세요. 사용자가 직접 주제어를 선정하고 연관 키워드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주제별 긍정·부정 의견 및 평점 영향 요인 등을 시각화된 그래프를 통해 보여줍니다.
프로젝트를 의뢰하길 원하신다면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