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관리하는 AI 컨택센터

디지털 채널 및 콜센터, 서비스센터에서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관리합니다. 옴니 채널(Omni-channel) 커뮤니케이션 자동화로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를 지원하는 솔루션

CHATBOT

​챗봇이 고객에게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OICEBOT

말하는 AI 상담원이 고객에게 안내를 실행하고 해피콜을 자동화합니다.

ANSWER

주요 질문 및 답변을 기록하고 관리하여 고객 관계를 강화합니다.

 
기계 인간

효율적 상담을 위한 챗봇

- 즉각적 문제 해결을 위한 셀프서비스 봇
- 고객 메시지의 의도에 따라 챗봇 혹은 상담원 연결

기본적인 조회 업무부터 예약 및 환불까지 모두 챗봇에게 맡겨두세요. 고객이 입력하는 정보와 문맥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챗봇이 빠르게 상담을 대신합니다. 상담원이 꼭 필요한 일이라면, 챗봇이 알아서 판단하여 상담원을 연결합니다.

고객 참여를 높이는 보이스봇

- 고객 조사 및 필수 사항 안내 수행
- 상담원 연결 전 본인 확인 자동화

보이스봇은 신규 프로모션 안내부터 고객 만족도 조사, 필수 사항 고지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기업만의 브랜드 목소리를 생성하고, 일관된 품질로 고객 안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웃는 소녀와 스마트 폰
고객 서비스

상담원 지원 봇

- 메뉴얼 등 문서 업로드 시, AI가 스스로 학습
- 음성 인식된 정보를 바탕으로 인텐트 분류 수행

상담원이 모든 매뉴얼을 숙지할 수는 없습니다. 음성 인식 엔진이 고객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기록하고, 기계독해 엔진은 고객 질문과 관련된 매뉴얼을 검색합니다. 상세한 교육 없이도 상담원은 안내에 따라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작업 의뢰 요청을 원하시나요? 지금 연락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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